자카르타에서 할 수있는 4 가지 좋은 일, 이것을 확인하십시오!

출처: https://www.indoindians.com/museum-fatahillah-jakarta/

인도네시아에 대해 생각할 때 코코넛과 야자수 나무가 늘어선 해안, 초가 지붕 오두막, 평온함, 고요함을 걷는 따뜻한 일몰을 상상할 것입니다. 사실상, 당신은 발리를 묘사 할 것입니다. 나는 영화 “먹고,기도하고, 사랑”이 인도네시아가 어떻게 느끼고 생겼는지에 대한이 정신적 그림을 가진 개인들에게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다고 선언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믿는다. 줄리아 로버츠처럼 우리는 이제 우리 자신을 찾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발리는 확실히 지구상의 멋진 지역 중 하나이지만, 나머지 국가는 관심과 사랑을받을 만합니다. 주로 자카르타는 자주 간과됩니다. 발리가 아닌 것은 전부입니다. 시끄럽고 활기 넘치는 번화하고 분주하며 빠르게 진행되는 현대적인 도시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이 나라가 제공하는 풍부한 문화를 엿볼 수 있도록 준비된 사람들이 마을에 몰입 할 수있게 해주는 풍부한 매력입니다.

Taman Mini Indonesia Indah로 이동

마을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 중 하나는 Taman Mini Indonesia Indah입니다. 이 매력은 말 그대로 “아름다운 인도네시아 미니어처 공원”으로 번역됩니다. 이 미니 공원은 인도네시아 문화의 다양한 요소를 엿볼 수있는 빠르고 접근 가능한 방법입니다. 이 공원에는 사람들이 인도네시아의 표준 생활 방식을 느끼고 전통 춤과 축제를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전통 가옥이 있습니다. 타 문화 문화에 몰입 한 과거 공원에는 박물관도 있습니다. 그중에는 유명한 Museum Fauna Indonesia Komodo & Taman Reptil, 심지어 자카르타에 유일한 코모도 드래곤이있는 코모도 모양의 파충류 박물관이 있습니다!

공원에는 또한 해외 고위 인사들이 인도네시아의 차기 대통령 인 수하르토 (Suharto)에게 선물 한 수공예품, 예술품, 기념품 등을 전시하는 Purna Bhakti 박물관도 있습니다. Taman Mini를 여행하면서 얻을 수있는 정보의 양이 압도적 일 수 있지만, 강한 문화를 갖고 싶은지 알아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자카르타 역사 박물관에 들러

자카르타 역사 박물관도 관광객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것은 네덜란드 동인도의 수도 인 바타 비아 (Batavia)라고 불렸을 때 도시의 기초와 식민지화 전후의 국가 역사에 집중했습니다. 식민지 시대에 걸쳐 기념관은 시청 또는 Stadhuis (방문 : 네덜란드)로 설계되었습니다. 당신이 환상적인 디자인을 좋아한다고 가정 해보자. 그럴 경우 18 세기에 지어 졌기 때문에 기념관과 기념관 자체를 둘러싼 구조물이 여러분을 흥분시킬 것입니다.

다른 박물관으로 모험을 떠나고 싶다면 주변 지역에있는 다른 박물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을 주최하는 Fatahillah Square라는 마을 광장 또는 Stadhuisplein도 있습니다. 경험으로 인해 배가 고프고 디자인으로 식사를 시도한다면 Café Batavia로 가십시오. 자카르타 역사 박물관과 그 주변은 의심 할 여지없이 구시 가지 요금을 찾고자 할 때 가야 할 장소입니다. 자카르타가 어떻게 동남아시아의 중요한 무역 허브로 성장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순다 켈 라파 (구 항구) 주변 산책

식민지 시대 내내 자카르타의 배경을 더 깊이 탐구하고 싶다면 구 항구를 방문하세요. 중요한 항구는 아니지만 무역 허브로서 자카르타의 성장에 필수적인 역할을했기 때문에 역사적으로 매우 중요합니다. 네덜란드 인이 처음으로 마을에 도착했습니다.

현재이 항구는 그 기간 동안 인도네시아에 들어온 네덜란드 피나 스에 따라 건설 된 피니시 (Phinisi)라는 나무 보트 만 장려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구 항구에서 발견 된 피니시는 17 세기 초에 다시 그랬던 것처럼 보입니다. 이 지역에서 훌륭한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Batavia Marina를 살펴보세요.

Kepulauan Seribu (천개의 섬) 방문

도시 생활의 번잡함이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Kepulauan Seribu (Thousand Islands)보다 더 멀리 보지 마십시오. 이상하게도이 일련의 섬은 천 개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지 않습니다. Kepulauan Seribu는 약 110 ~ 150 개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이 섬은 북쪽으로 45km, 자카르타 만과 자바 해까지 이어집니다. 마을에서 적절한 해변을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몇 시간에 걸쳐 도시에서 보트 타기를 열망한다고 가정하십시오. 이 경우 놀라운 전망 (신념 : 이전에 본 적이없는 다른 파란색과는 달리 눈 덮인 모래와 따뜻한 물!)으로 보상을 받게됩니다.

약 22,000 명의 개인이이 섬을 고향이라고 부르지 만 섬의 대부분은 정상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바람직하게는 이들 중 상당수가 인도네시아 환경 및 산림부에 의해 국립 공원으로 인정되었습니다. 섬 호핑을하거나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것 외에도 스노클링, 스노클링, 맹그로브 심기, 거북 스트레인 등의 기회가 있습니다. 자카르타의 다른면을 경험하기 위해 도시를 탈출하고 싶다면 이곳이 있어야합니다.

자카르타에 휴가를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Wonderful Indonesia를 방문하고 마법을 놓치지 마세요!